지란지교컴즈의 비즈니스커뮤니케이션 방법, EDU Networking


 

선생님들과의 접점인 쿨메신저를 통해 쿨스쿨이라는 브랜드의 가치를 키워왔고, 그 접점을 확대해 앞으로 교사, 학부모, 학생 모두 이용 가능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지란지교컴즈 오진연대표님



지난 3 30 지란지교소프트 본사에서 교육플랫폼 서비스 제공기업인 저희 지란지교컴즈의 새출발을 기념하는 오픈식이 있었습니다!



이날 오후 6시부터 진행된 오픈식에는 에듀니티, 에듀클라우드, 클래스123, 클래스카드를 비롯한 많은 교육서비스 기업의 대표님들과 관계자분들. 인투씨앤씨, 한플러스, 드림아이티 등 교육솔루션 유통 기업의 대표님들이 참석해 직접 축하메시지를 전달해 주셨고, 비즈니스를 위한 커뮤니케이션을 나누며 지란지교컴즈의 다양한 서비스에 큰 관심을 보여주셨습니다.




이번 오픈식은 EDU Networking 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가지고,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여러 기업들과도 서로 윈윈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그리는 방향으로 기획되었는데요. 학교선생님들을 위한 업무용 쿨메신저로 시작된 지란지교컴즈의 과거, 교육플랫폼 서비스 기업으로 도약중인 현재, 쿨스쿨이라는 브랜드가 다채로운 서비스의 접점으로서 그 가치를 실현할 미래를 알리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오진연 대표님께서 지란지교컴즈의 대표브랜드 쿨스쿨에서 제공중인 다양한 서비스들을 소개하고, 앞으로의 비전을 제시하고 계십니다.



전국 7800여개 학교에서 사용중인 업무용 쿨메신저, 선생님들의 컨텐츠를 발굴하고 실현하기 위한 플랫폼서비스 쿨타운, 쉽고 빠른 의사결정을 도울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쿨챗, 효율적 업무를 위한 기록보관 서비스 쿨노트,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교실업무를 볼 수 있는 쿨뷰 서비스에 대한 설명과 마케팅 방안이 이어졌습니다.




오대표님은 이번 오픈식을 통해 각 기업의 대표님들과 교육서비스에 대한 로드맵을 함께 그리고, 정보를 공유하며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길 바라며, 일회적으로 그치는 것이 아닌 컨소시엄의 형태로 앞으로도 발전해 나갔으면 좋겠다는 포부도 밝히셨습니다.




발표 후 편안한 분위기속에서 지란지교컴즈에 초대된 귀한 손님들께 다과, 핑거푸드, 와인 등의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해드렸는데요, 저녁식사와 함께 서로의 비즈니스를 교류하며 유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답례품으로는 여러 곳을 다니시면서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시길 바란다는 의미지란지교컴즈를 대표하는 펭귄 캐릭터가 새겨진 고급 캐리어 를 준비했습니다. 의미가 담긴 선물이라 맘에 드셨겠죠?



앞으로도 지란지교컴즈는 기업들과의 다양한 제휴를 통해 교사, 학부모, 학생의 입장에서 활용도가 높은 서비스들을 활발히 제공할 예정입니다. 정보전달매체로서 혁신을 일으킬 지란지교컴즈의 다양한 행보를 많이 기대해 주시기 바랄께요!




Posted by 쿨타운 쿨스쿨

댓글을 달아 주세요

Copyright (c) jiran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